수강후기

수강후기

덩허접리스타트영어스쿨의 강의를 수강한 회원님들의 솔직하고 감동적인 후기입니다. 수강후기를 남겨주신 분들께는 해당 강좌의 수강기간을 5일 연장해드립니다. (강좌 당 1회 한정) ※ 근거없는 비방이나 도배,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으며, 도배글로 인하여 작성하신 후기는 익일 노출 반영됩니다
제목 영어 진짜 하나도 못했는데 이박사님 덕분에 700 넘김...
강좌 덩어리와 허접 [기본편 가로버전 - 토익]
평가 ★★★★★ 분류 토익기초
작성자 김예은 작성일 2018-06-29
내용 인증성적표

저는 원래 영어 was와 were이 뭔지도 몰랐던 사람입니다. 그만큼 영어 기초가 없었던 것이죠... 그냥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아는 척하고..그냥 그렇게 지냈습니다.

저는 이박사 선생님의 강의를 고등학교 막바지 때 알게되어 지금까지 덩허접만으로 영어공부를 하고 있습니다. 솔직히 말하면 저는 진짜 게을러서 이 커리를 한 4번째 재수강 중인데...하하 여러분들은 저처럼 하지 마시고 한번에 끝내세요ㅠㅠ  선생님이 항상 말슴하시는 것처럼 독하게 끝내야 합니다...저처럼 계속 돈쓰고 싶지 않으시면... 

그래도 한가지 제가 잘했다고 생각되는 것은 만약에 완벽하게 숙달되지 않으면, 그 다음 책으로 넘어가지 않았다는 것 입니다. 강의 수강 한달 동안 기초편이 숙달이 안되면 계속 기초편만 했습니다. 그게 저에게 기초를 쌓는데는 아주 큰 도움이 되었거든요. 그냥 진도만 나가는게 아니라 정말 알고 넘어가려고 했던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. 그래서 저는 아직까지도 세로편은 듣지 못했습니다... 선생님 말대로 세로 완성까지 들으면 900점은 당연히 넘을 수 있을 것 같아요. 7월 15일날 또 토익시험이 있는데 다시 도전해 보고 후기 남기겠습니다. 

아무튼 결굴 저는 아마 완전 기초, 기초편, 그리고 가로편만 정말 열심히 들었던 것 같습니다. 현재 커리도 그 3개만 엄청 반복반복반복했을 정도니까요. 그래서 저는 780점이 나왔습니다. 

정말 선생님께서 말씀하시는 '기초편만 완벽히 해도 700점 나온다'의 산증인이라고도 할 수 있죠. 

 

이박사 선생님 커리나, 수업 방식이 좋다는 것은 강의를 한번이라도 수강해 보신 분들은 다 아실 겁니다. 그 이유는 강의에 군더더기가 없기 때문이죠. 쓸데없이 정신교육같은? 것으로 시간을 낭비하지도 않으십니다. 또 강의 커리 이름도 간단해서 각 강좌의 아이덴티티도 분명하고 정말 저랑 잘 맞는 선생님이셨습니다. 저는 앞으로도 900점 넘을 때까지 계속 수강 신청을 할 것 같습니다. 이번에 또하면 5번째네요... 차라리 50일말고 120일 수강권을 구매할 걸 그랬습니다.. 

 

결론은 이박사 선생님 저 영어 990 찍을 때까지 계속 강의해 주세요~항상 감사합니다.

  

목록
  제목 작성자 평가
다음글 첫시험 725! 박진휘 ★★★★★
이전글 영어의 기초를 탄탄히 잡아주는 덩허접 이승애 ★★★★☆