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
이박사 선생님의 3회독 통달법

우리가 무엇인가를 제대로 배우기 위해서는 ‘반복’이 필요합니다. 덩허접도 예외는 아닙니다.
강의 반복 + 본인의 의지와 노력 = 덩허접 통달
이박사 선생님을 100% 흉내 내서 설명하고 해석을 술술 할 수 있을 때까지 미친 듯이 듣고 따라 하십시오.
그러면 누구든 실전에서 덩허접의 위력을 느낄 뿐만 아니라 놀라운 성적향상의 기적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.

강의를 수강하면서 이해가 다 되지 않더라도 앞으로 되돌리지 마시고 끝까지 수강하세요. 5감각을 동원해서 미친듯이 몰입하여 학습합니다.

이해도가 70~80% 정도에 이를 것입니다. 이번에도 앞으로 되돌리지 마시고 끝까지 수강하세요. 두번째 본다고 하여 속독하여 보지 마시고 정확하게 듣고 따라 하고 적극적인 태도로 복습합니다.

이해도가 90~100% 정도에 도달할 것입니다. 혹시라도 놓쳤던 부분을 찾아내는 것에 포커스를 두며, 정확하게 듣고 따라 하다 보면 이박사 선생님과 하나가 되어가는 느낌이 들 것입니다.

3회 돌렸는데도 완벽하게 입에서 랩하듯 설명이 나가지 못한다면, 4회를! 그래도 안 된다면 5회까지 가야 합니다.
목표는 제 2의 이박사 선생님이 되는 것입니다. 그래야만 영어의 고통에서 초단기에 벗어나고 놀라운 기적을 맛보게 될 테니까요!

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. 복잡하지 않습니다.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 없습니다.